We visited the Beomeosa Temple

10월 4일 금요일 활동 수업은 범어사에 갔어요.

큰 태풍이 지나간 후라서 계곡에 물이 많아졌어요. 범어사 올라갈 때 계곡 물소리가 아주 듣기 좋았어요. 시끄러운 서면 시내에서 벗어나서 자연 안에 있는 기분이 들었고 정말 상쾌했어요.

다같이 열심히 범어사로 올라가는 모습입니다. 등산하는 기분이에요.

올라가는 길에 전시되어 있는 그림들도 구경하고 한국 할아버지와 잠깐의 대화하는 시간도 가졌어요. 범어사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범어사는 문 마다 각 의미가 있는데요, 가장 처음 문을 구경하고 있는 학생들 모습이에요. 의미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공부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학생들이 한국 절의 구조가 흥미롭다고 이야기를 했어요. 그리고 다양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위에 올라와서 보니까 가을이 온 기분이 들었어요. 단풍이 많이 들었을 때 다시 오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CBDBDF67-9BFD-4C91-B453-58E914D343C9

하늘이 완전 맑은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운치있어서 좋았어요.

절 안에 고양이가 있어서 학생들의 시선이 집중되었어요. 고양이를 정말 좋아하는 학생들 ㅎㅎ 귀엽죠?

EFEFDA6C-6780-475F-8CF7-C0B4C6321CDD

입구에서 단체 사진을 찍었어요.

여러분도 가을에 한국 절의 풍경을 구경하고 싶으면 범어사로 가 보세요~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